[KBL프로농구] 2월 4일 울산모비스 vs 서울sk 농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울산모비스
이번시즌 홈 경기에서 60%의 승율을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홈 경기 평균득점은 83.7점, 평균실점은 79.6점을 상대 선수들에게 허용하고 있다. 최근 리그 3경기에서 2승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 게이지 프림의 페인트존 돌파 퍼포먼스, 박무빈과 장재석의 픽앤롤 플레이, 최진수의 미드레인지 게임을 앞세워서 이번경기 상대인 서울sk의 골밑을 공략해 들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식스맨 자원으로 활용되고 있는 김국찬 하고 미구엘의 활약여부 역시도 이번경기의 중요한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sk
이번시즌 원정 경기에서 63.6%의 승율을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원정 경기 평균득점은 78.2점, 평균실점은 77.2점을 상대 선수들에게 허용하고 있다. 최근 리그 3경기에서 1승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 최부경, 자밀 워니,  오세근을 활용한 공격 패턴을 준비해서 이번경기 상대인 모비스의 골밑을 공략해 들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식스맨 자원으로 활용되고 있는 송창용 하고 김형빈의 활약여부 역시도 이번경기의 중요한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하루전날 수원kt 하고 경기를 소화한 상태이기 때문에 선수들의 체력저하 문제가 경기막판에 확연하게 나타날 수 있는 불안요소가 존재한다.
 
FINAL CHOISE
홈팀은 이번시즌 60%의 홈경기 승율을 보여주고 있고 원정팀의 경우, 63.6%의 원정경기 승율을 기록중이다. 홈&어웨이 평균실점을 살펴보면 홈팀은 79.6실점, 원정팀은 77.2실점을 허용중이다. 데이터적인 측면에서 서로 대등한 양상의 경기력을 선보일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실제 경기력적인 부분에서는 원정팀의 경우, 하루전날 kt전을 소화하고 곧 바로 다음날 또 경기에 돌입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선수들의 체력이 전체적으로 방전되어 있는 상태다.  체력이 방전된 원정팀 선수들이 이번경기에서 제대로된 경기력을 선보이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이 경기는 홈팀의 우세속에서 언더 가능성을 주목해 보자.
 
핸디 승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