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8월19일 텍사스 vs 오클랜드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텍사스
데인 더닝(2승 6패 4.12)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4일 시애틀과 홈 경기에서 4.1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5이닝을 채우 지 못했던 더닝은 앞선 3경기 연속 호조가 깨진게 아쉽다. 금년 오클랜드 상대로 5월 말 원정에서 4.1이닝 3실점으로 부진 했는데 낮 경기 약점이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꽤 있는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올러와 스니드 상대로 단 2점에 그친 텍사 스의 타선은 9타수 2안타의 득점권 성적이 말해주듯 집중력 문제가 꽤 크다. 타선의 흐름이 말 그대로 퐁당퐁당이라 여차 하면 다 흐름이 끊기는데 전날 경기는 마커스 시미언 혼자 망쳤다고 해도 할 말이 없을 정도. 한번 무너지기 시작한 불펜은 그냥 답이 없는 수준입니다.
 
오클랜드
잭 로그(3승 6패 5.49)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복귀전이었던 14일 휴스턴 원정에서 5.1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 했던 로그는 마이너행 이전의 투구를 재현하지 못하는 중입니다. 게다가 5월 텍사스 상대로 홈에서 2.1이닝 4실점 패배를 당했기 때문에 이전 등판을 고려했을때 좌완에게 강한 텍사스 상대로 반등은 어려워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텍사스의 투 수진 상대로 홈런 3발 포함 7점을 올린 오클랜드의 타선은 2홈런 3타점을 기록한 션 머피의 활약이 결정적이었다. 원정에 서 집중력이 유지된다는것은 긍정적인 부분. 그러나 역시 이 팀의 불펜은 꼭 경기당 실점은 해줘야 직성이 풀리는듯 하다.
 
코멘트
최근의 오클랜드는 운영형 투수에게 은근히 약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더닝이 이번 경기에서 나름 반등을 노려볼수 있는 이유. 게다가 잭 로그는 여전히 메이저리그 레벨과는 거리가 있는 투구가 이어지고 있고 운영형 좌완 투수는 텍사스 상대 로 그다지 재미를 보지 못한다. 최근 텍사스 타선이 불안하긴 해도 낮경기는 이야기가 조금 다르다. 선발에서 앞선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텍사스 승
[[핸디]]: -1.5 텍사스 승
[[U/O]] : 8.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