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8월 18일 신시내티 vs 필라델피아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신시내티
닉 로돌로(3승 4패 4.72)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2일 컵스와의 필드 오브 드림 경기에서 4.2이닝 7안타 4실점의 부진 으로 패배를 당했던 로돌로는 8월 들어서 5이닝을 채우지 못하는 부진이 이어지는 중입니다. 그나마 홈에서 2경기 연속 QS 이상의 투구를 해낸건 기대를 걸게 하지만 아무래도 2승 2패 5.96 피안타율 .306의 낮 경기 성적이 여러모로 걸린다. 전날 경기에서 깁슨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4점을 올린 신시내티의 타선은 여전히 타격감이 올라오지 않는 중입니다. 기세 에서 너무 밀리고 들어가고 있고 접전에서 기대가 안될 정도. 산마르틴의 5실점은 그저 눈물밖에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필라델피아
레인저 수아레즈(8승 5패 3.52)가 시즌 9승에 도전한다. 13일 메츠 원정에서 7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수아레 즈는 팀내 좌완 에이스의 역할을 공고히 하고 있는 중입니다. 최근 4번의 원정에서 25.1이닝 3실점이라는 압도적인 투구 를 이어가고 있음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호투를 이어갈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 전날 경기에서 조이크와 산마르틴에게 악몽을 안겨주면서 홈런 5발 포함 11점을 올린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원정에서 그야말로 폭발적인 화력을 과시하고 있는 중입니다. 게다가 득점권 집중력도 놀라울 정도. 다만 닉 넬슨이 최근 5경기중 4경기에서 실점을 했다는건 시즌 종료 후 그의 미래가 불투명하다는 이야기와도 같다.
 
코멘트
닉 로돌로는 홈이라는 전제에서 어떻게든 5이닝은 버텨줄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수아레즈의 투구가 워낙 위력적이 라는게 변수다. 물론 필라델피아의 타선이 원정에서 조금 부진하긴 해도 일단 선발 투수가 틀어 막아내면 이길수 있을 정 도의 득점은 해줄수 있습니다. 선발에서 앞선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필라델피아 승
[[핸디]]: -1.5 필라델피아 승
[[U/O]] : 8.5 언더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