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8월 10일 볼티모어 vs 토론토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볼티모어
카일 브래디쉬(1승 4패 6.55)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섭니다. 4일 텍사스 원정에서 5이닝 3안타 1실점의 깜짝투를 보여준 브 래디쉬는 메이저리그 콜업 이후 원정 2경기에서 5이닝 2실점 이내로 막아주는 투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6월 14일 토론토 원정에서 4.1이닝 5실점 패배를 당하기도 했고 후반기 들어서 그가 만난 팀들은 모두 약팀이었다는걸 상기해 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홈런 4발 포함 7점을 올린 볼티모어의 타선은 홈에서 타격이 확실하게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입니다. 하지만 홈런 외의 득점이 1점에 불과하다는게 마노아 상대로는 발목을 잡을수 있을듯. 불펜의 투구는 안정 적이지만 테이트의 2실점은 조금 아쉽다.
 
토론토
알렉 마노아(12승 5패 2.45)가 시즌 13승에 도전합니다. 5일 미네소타 원정에서 6이닝 2안타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마노아는 4개의 볼넷이 옥의 티라고 할수 있었습니다. 7월부터 원정 3경기 연속 QS 이상의 투구가 이어지고 있는데 볼티 모어 상대로 이미 6월 14일 홈에서 6이닝 1안타 무실점 승리를 거둔 만큼 이번 경기도 호조의 페이스를 이어갈수 있을 것 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라일스와 테이트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4점을 올린 토론토의 타선은 여전히 원정 경기 부진이 이어 지는 중입니다. 특히 10개의 잔루와 7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홈런이 터지지 않을때 왜 고전하느냐의 대답이 될 듯. 불펜으로 간다면 토론토는 접전이 두려워질 것입니다.
 
코멘트
6월 14일 두 투수가 대결했을때는 마노아의 압승으로 막을 내렸다. 이번 경기는 그때와 홈과 원정이 바뀐 상황. 허나 브래 디쉬의 투구는 그렇게 크게 변하진 않았고 마노아는 원정 경기에서도 자신의 페이스를 잃지 않는 투수다. 물론 토론토의 불펜 부진이 변수가 되겠지만 그 전에 승부가 결정이 날 가능성이 높다. 선발에서 앞선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토론토 승
[[핸디]] : -1.5 토론토 승
[[U/O]]: 8.5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