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8월 7일 볼티모어 vs 피츠버그 야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볼티모어
오스틴 보스(1승 1패 5.54)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섭니다. 1일 신시내티 원정에서 5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해낸 보스는 이제 5이닝을 맡을수 있는 투수가 되어가는 중입니다. 7월 한달간 홈에서 꾸준히 3~5이닝을 2실점 이내로 막아내는 투구를 해냈는데 현재의 보스라면 4이닝 1실점 정도는 충분히 기대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다. 전날 경기에서 켈러 상대로 단 1점을 올리는데 그친 볼티모어의 타선은 무수한 찬스를 날려버린 집중력이 문제다. 무려 15타수 2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반성해야 하는 부분. 그래도 2.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절대적 우위에 있습니다.
 
피츠버그
JT 브루베이커(2승 9패 4.40)가 시즌 3승에 도전합니다. 1일 필라델피아와의 홈경기에서 4.1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브루베이커는 7월의 호조가 단 한순간에 날아가버리는 아찔한 경험을 했다. 6월 이후 브루베이커는 홈보다 원정 투구가 훨씬 더 안정적이라서 일단 이 부분에서 QS를 기대할 여지는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볼티모어의 투수진에게 봉쇄당하면서 6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피츠버그의 타선은 역시 홈이 아닌 원정 경기력을 기대하기엔 무리가 있다는걸 스스로 증명해 보였다. 반등의 가능성이 낮다는게 더 문제가 되는 부분. 그래도 불펜의 2이닝 무실점이 위안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코멘트
볼티모어는 워싱턴에서 보스를 영입한 이후 상당히 효율적으로 그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도 기대치만큼 막아줄수 있을듯. 물론 브루베이커가 최근 원정 투구가 더 인상적이긴 하나 승률 5할 이상 팀 상대로는 한계가 QS인 투수고 타선과 불펜이 그를 받쳐주기 어려울 것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볼티모어 승
[[핸디]] : -1.5 볼티모어 승
[[U/O]] : 8.5 언더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