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리가] 2월 3일 바이언 뮌헨 vs 묀헨글라트바흐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핵심 분석
 
바이언 (독일 1부 2위 / 무승패승승)
공격도, 수비도, 중원도 모두 부상으로 인해서 습자지 상황이 되어버린 엔트리다. 문제는 우파메카노가 나오지 못한다면 다이어가 나와야 한다는 것. 우니온 전에서는 괜찮았지만 아우크스부르크를 상대로도 불안한 모습을 보이면서, 바이언이 꾸역승에 이르는 데 그치는 원흉이 되고 말았다. 문제는 묀헨글라트바흐와 레버쿠젠을 연달아 만나는 일정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
 
- 결장자 : 파블로비치(DM / B급), 바흐만(CB / C급), 그나브리(LW / A급), 사르(RB / C급), 마즈라위(RB / B급), 김민재(CB / A급), 페레츠(GK / C급), 우파메카노(CB / A급), 라이머(CM / B급), 키미히(CM / A급), 보에이(RB / C급), 코망(LW / B급) ➤ 총 전력 대비 -20%
 
묀헨글라트바흐 (독일 1부 12위 / 패승승패무)
묀헨글라트바흐가 바이언에게 매우 강하다는 점은 대부분이 알고 있다. 물론 직전 경기에서는 홈에서 패배를 기록하기는 했지만, 2022년에는 1승 1무를 기록하는 등, 원정에서도 바이언을 상당히 힘들게 한 전력. 물론 수비가 여전히 불안하다는 점은 아쉽지만, 상대 수비 상황을 보면 특유의 역습으로 난전을 만드는 것 정도는 어렵지 않게 가능할 것 같은 상황이다.
 
- 결장자 : 플레아(FW / A급), 볼프(LW / C급), 옴린(GK / B급), 울리히(MF / C급), 웨버(CB / A급), 헤어만(LW / C급), 핵(LW / A급), 크반카라(RW / A급), 이타쿠라(CB / A급) ➤ 총 전력 대비 -15%
 
베팅 데이터
기대 득점(xG) : 2.62골 vs 1.34골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BTTS) : 60%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 4.28골
앞선 상대 전적 : 35전 13승 11무 11패 (바이언 우세)
앞선 맞대결에서의 언더/오버 : 언더 (66%) (3.5 기준)
앞선 전적에서 두 팀이 모두 득점한 경우(BTTS) : 69%
 
주요 외신 예측
[Predictz] 3-0 (바이언 승)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오버(3.5)를 픽하는 것이 나을 수도 있다. 현재 바이언이 가지고 있는 스쿼드의 폭이나, 다이어가 나와야 하는 수비진의 전반적인 불안은 지난 아우크스부르크전에서도 문제가 되는 분위기. 묀헨글라트바흐의 수비력이 아주 신뢰를 할 수 있는 수준은 아니라고 하지만, 바이언을 늘 힘들게 했던 전력인데다가 적어노 난전 상황을 만드는 화력은 보여줄 수 있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무승부 (추천 o)
[핸디캡 / -1.0] 묀헨글라트바흐 승 (추천 x)
[언더오버 / 3.5] 오버 (추천 o)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