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분류

[프리미엄픽] 8월 22일 엠폴리 vs 피오렌티나 축구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엠폴리 (패패승승승)
이탈리아 리구리아주 라 스페치아에 위치한 스타디오 알베르토 피코에서 열린 세리에A 1라운드 스페치아와의 경기에서 0-1으로 패배했다. 스페치아는 리그 첫 승을 거뒀고 엠폴리는 리그 첫 패를 당했다. 전반전 스페치아의 선제골이 터지며, 전반이 0-1 스페치아가 앞선 채 종료됐다. 후반 들어 엠폴리가 흐름을 되찾는가 싶었지만, 확실한 득점 마무리가 되지 않아 경기는 0-1 스페치아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이번 피오렌티나와의 경기에서 4-3-1-2의 포메이션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포백수비를 활용하여 매서운 원정팀의 공격을 막아내며 3명의 삼각편대를 활용하여 역습을 노릴 것으로 예상된다. 람머스-데스트로or사트리아노 선수가 선발 공격수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사료된다. 피오렌티나 상대로 승리가 있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홈에서의 경기인 만큼 반전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피오렌티나(승패무패승)
플로렌스주 스타디오 아르테미오 프란치에서 열린 세리에A 1라운드 크레모네와의 경기에서 3-2의 스코어로 승리했다. 피오렌티나는 리그 첫 승을 거뒀고 크레모네는 리그 첫 패를 당했다. 전반 일찌감치 선제골 이후 동점 허용 다시 역전골을 집어넣으며, 전반 마무리경 상대 미드필더가 다소 과격한 파울을 범하며 다이렉트 퇴장을 당했다. 후반 2-2 동점상황이었지만, 후반 추가시간 수적 우위를 통해 극장 역전골을 넣으면서 승점 3점을 따냈다. 이번 홈팀과의 경기에서 4-3-3 포메이션을 들고 나올 것으로 예상되며, 4명의 수비수를 바탕으로 상대 역습을 막으며, 3명의 쓰리톱 공격수가 홈팀의 골문을 노릴 것으로 예상된다. 소틸or곤잘레스-요비치-쿠아미or사모나라 선수가 공격수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사료된다. 상대전적에서 열세인 모습이며, 또한 최근 5경기에서 원정에서의 승리가 없는 만큼 집중력을 더해야 승점을 기록할 수 있다 예상한다.
 
경기분석
최근 5경기에서의 상대전적을 살펴보면 엠폴리가 3승 2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비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2.5기준점으로 3번의 오버 2번의 언더를 기록한 바 있다. 최근 코파 이탈리아와 개막전에서 2연패를 기록하곤 있지만, 원정팀 상대로 홈에서의 패배가 없는만큼 강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예상하며, 직전 경기에서 원정팀은 승리했지만, 전반전 상대팀의 이른 퇴장에도 불구하고 동점골을 허용하며 후반 경기종료 직전 극장골을 넣은 내용은 좋지만, 수적 우위에도 확실한 임팩트를 보여주지 못했다. 경기력이 다소 침체되있다 예상하며, 이를 종합적으로 고려한다면 엠폴리의 승리 및 오버를 예상한다.
 
승무패=>엠폴리 승
언더&오버=>오버(2.5기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알림 0